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색깔별 효능 집중분석~!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알록달록 여러가지 색깔의 파프리카는 몸에 좋은 건강채소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파프리카는 저열량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비타민과 칼슘, 칼륨 등 다른 어느 채소보다 다량의 영양소를 함유하고있으며 단맛이 일품인 파프리카! 오늘은 색깔별로 알아보는 파프리카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초록색 파프리카를 기억해두시고 섭취해보세요. 초록색 파프리카효능으로 체내의 지방을 분해하는 작용을 해주는데요 평소 불규칙적인 식사를하고 변비와 빈혈로 고생하는분들에게도 아주 좋아요.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비타민C와 철분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빨간색 파프리카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해주는 피부미용효과가 있으며 특히 기미 & 주근깨, 나이가 들면 하나 둘씩 생기는 검버섯을 예방하고 각종 잡티를 없애며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데 도움이되요.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혈액순환에 좋은 노랑 파프리카효능이 있어요. 노랑 파프리카는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과 각종 노폐물을 없애주어 혈액을 맑게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작용을하여 고혈압, 뇌졸증,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주황색 파프리카효능이 있어요. 주황색 파프리카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여러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며 안구건강 및 피부미용에도 좋으며 피로회복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요.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알록달록 색깔별로 알아본 파프리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이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4.18
샐러리 효능 BEST~!  (0) 2014.04.16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0) 2014.04.11
명이나물의효능 BEST~!  (0) 2014.04.10
호박즙의효능 BEST~!  (0) 20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