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샐러리 효능 BEST~!




샐러리 효능 BEST~!


샐러리 효능 BEST~!


비타민C & 폴리페놀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샐러리 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테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작용이 뛰어나며 이로인해 노화를 방지하는데 아주 도움이되며 항암작용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샐러리 효능 BEST~!


파라진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샐러리는 혈관 내에 쌓인 유해한 콜레스테롤 및 혈전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으며 피를 맑게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등 각종 혈관계질환 예방 및 개선에 좋은 샐러리 효능이 있어요. 


샐러리 효능 BEST~!


간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난 샐러리 효능이 있어요. 이는 샐러리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글리신과 필수아미노산 중 하나인 메티오닌 성분때문인데요 지속적으로 샐러리를 섭취시 간기능을 강화시켜주고 각종 간질환을 예방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샐러리 효능 BEST~!


나트륨과 무기질, 칼슘 등과 같은 몸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하고 있는 샐러리 효능으로 체내에 유해한 일산화탄소를 제거 및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두통을 없애며 강정작용을 하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좋아요.


샐러리 효능 BEST~!


멜라토닌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샐러리 효능으로 심리적인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심신안정효과가 뛰어나 불면증을 없애는데 아주 도움이되므로 평소 잠을 잘 못 자는 분들은 샐러리를 꾸준히 먹으면 좋아요.


샐러리 효능 BEST~!


이 외에도 샐러리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철분 & 마그네슘 성분 함유량이 많아 빈혈을 예방하고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되며 섬유질도 많아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변비해소작용, 다이어트효과, 소화촉진, 해열작용..등 몸에 좋은 다양한 샐러리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0) 2014.04.21
중이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4.18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0) 2014.04.15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0) 2014.04.11
명이나물의효능 BEST~!  (0) 201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