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비타민C와 폴리페놀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샐러리 효능으로는 꾸준히 섭취해주면 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예방에 아주 탁월하며 항암효과도 뛰어나요.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파라진성분을 함유하고 샐러리 효능으로 혈관 내에 축척되어있는 유해한 콜레스테롤과 혈전이 생성되어 있는것을 없애는데 효과가 뛰어나 피를 맑게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요.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간기능 강화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샐러리 효능이 있는데요 다량의 글리신 & 필수아미노산인 메티오닌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샐러리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간건강에 좋고 각종 간질환 예방에 도움이되요.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무기질과 나트륨, 칼슘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샐러리 효능으로 체내 유해한 일산화탄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어 두통을 없애주고 강장작용을 해주므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아요.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샐러리 효능으로 다량의 멜라토닌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해소시켲는 심신안정효과가 탁월해 꾸준히 샐러리를 섭취해주면 평소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아요.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샐러리 효능 외에도 지마그네슘과 철분성분이 많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빈혈과 어지럼증 예방에 좋고 풍부한 비타민C성분으로 피로회복에도 좋고 식이섬유성분으로 장운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변비해소, 소화촉진, 다이어트 등에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효능 BEST~!  (0) 2014.11.20
산초기름효능 집중분석~!  (0) 2014.11.17
십전대보탕 효능 집중분석~!  (0) 2014.11.05
아사이베리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1.04
가을전어효능 BEST~!  (0) 2014.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