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솔잎효능 집중분석~!




솔잎효능 집중분석~!


솔잎효능 집중분석~!


숲속의불로초라고 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다양한 솔잎효능! 솔잎은 맛이 쓰고 독이없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심경 & 비경에 작용하는데요 선인식이라고도 불리는 솔잎은 그의 신통한 효험이 옛부터 널리 알려졌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어요. 오늘은 숲속의불로초~! 솔잎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솔잎효능 집중분석~!


테레빈유라고 하는 성분은 솔잎의 향을 내는 성분으로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혈액속에 쌓인 모폐물은 물론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춰주는 작용을 해줌으로 동맥경화, 고혈압, 심근경색..등 각종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인 솔잎효능이 있어요.


솔잎효능 집중분석~!


솔잎은 향균작용을 해주어 피부조직을 활성화시켜주며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고 각종 피부염, 아토피질환, 항염증..등에 아주 효과적인 솔잎효능이 있어요.


솔잎효능 집중분석~!


솔잎에는베타카로틴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암예방 및 노화방지에 아주 효과적인 골잎효능이 있으며 수명연장 효과도 있다고해요.


솔잎효능 집중분석~!


이 외에 솔잎의효능으로 솔잎의 떫은맛을 내는 타닌성분은 위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식욕촉진은 물론 위점막보호에도 아주 효과적이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어 심장병, 신경통, 손 & 발 저림증에도 도움이 되며 감기, 탈모, 당뇨병..등 각종 성인병에 아주 탁월하게 작용해요.


솔잎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숲속의불로초~ 솔잎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0) 2015.01.09
둥글레차 효능 집중분석~!  (0) 2015.01.08
마효능 집중분석~!  (0) 2015.01.05
로즈마리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31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