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십전대보탕은 혈과 기를 보충하여주는 여러 재료들이 함께 달여 만든 한방차로 남녀노소 다양한 체질에 모두 맞는 차이며 오래전부터 큰병을 앓고 난 후 약해진 심신을 강화시켜주는 십전대보탕 효능이 있어 으뜸된 보약이라 불린 전통차이기도해요.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십전대보탕 효능이 아주 탁월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이 집중되어지고 있는데 여기엔 천궁, 당귀, 인삼, 숙지황, 백복령, 백출, 백작약, 감초, 생강, 황기, 육계, 대추 등이 함께 들어가는데 그 효능에 대해 좀 알아보도록 할게요~!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처음 소개했듯 십전대보탕 효능으로 몸의 혈과 기를 보충해주는 으뜸된 보약으로 그의 효과가 뛰어난데요 평소 체력이 약하고 허로증 혹은 빈혈이 잦아 어지럼증을 자주 호소하는분들에게 도움이되므로 십전대보탕을 즐겨 드시면 도움이되요.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오래전에도 큰 병을 앓은 후 회복기간에 유용하게 쓰여져왔던 십전대보탕 효능으로 큰수술 후 혹은 여러 질병을 앓은 후 몸을 회복하는 시기에 또는 암으로 고생한 환자들의 경우 항암치료를 받고 난 다음 후유증을 관리하고 빠른기력회복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여서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어요.


십전대보탕 효능 BEST~!


땀배출이 과하다거나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 좋은 십전대보탕 효능이 있느며 식욕이 없어 식사량이 줄어들고 식욕부진으로 힘들어하신 분들에게도 뛰어난 효과가 있으므로 십전대보탕을 즐겨 드시면 도움이되요.


십전대보탕 효능 BEST~!


위에 소개되어진 여러 십전대보탕 효능 외에도 혈류를 원활하게해주며 어린아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며 위장의 기능을 강화시켜주어 소화를 돕고 가슴이 답답하거나 기침이 심한 분들에게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랜베리 효능 BEST~!  (0) 2014.07.21
녹각효능 BEST~!  (0) 2014.07.17
토사자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7.15
가지효능 집중분석~!  (0) 2014.07.11
여주효능 BEST~!  (0) 201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