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있는 아마씨의효능으로는 장운동을 활발하게해주어 독소배출을 도와 장건강에 영향을 주는 균들의 증식시켜주어 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것은 물론 변비해소에도 도움이되요.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젤라틴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아마씨의효능으로 아토피, 두드러기, 습진, 트러블과 같은 각종 피부질환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므로 아마씨 우려낸 물로 피부질환이 있는 환부를 씻어주거나 마셔주면 좋고 각종 잡티제거 및 안면홍조에도 도움이되요.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오메가3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아마씨의효능에는 뇌기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뛰어나다고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알려진바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능 받고있는데요 성장하는 어린아이에부터 공부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 나이많은분들까지 지속적으로 섭취시 두뇌발달은 물론 각종 뇌질환예방에 좋아요.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했듯 뇌기능강화에 도움이되는 오메가3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아마씨의효능 이 외에도 몸 속의 유해한 혈전생성을 막고 제거에 도움이되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다양한 혈관계질환 & 심장질환을 감소시키며 혈압강하작용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아마씨의효능으로 호르몬조절작용이 뛰어나며 다량의 리그난성분 & 오메가3성분을 함유하고있어 몸 속의 항독성과 항분열효과가 탁월해 암세포증식을 막아주므로 암예방과 완화에 도움이되는 항암작용이 뛰어난 효능이 있어요.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된 리그난성분은 몸 속의 혈당수치를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어 당뇨병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고 체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므로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아마씨의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탱자효능 BEST~!  (0) 2014.08.20
산수유효능 BEST~!  (0) 2014.08.19
부추즙효능 BEST~!  (4) 2014.08.14
연잎차효능 BEST~!  (3) 2014.08.12
야간문효능 BEST~!  (0) 201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