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아몬드의효능 BEST~!




아몬드의효능 BEST~!


아몬드의효능 BEST~!



칼슘 & 마그네슘, 인, 미네랄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아몬드의효능으로 골다공증을 예빵하고 완화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며 특히 중년 여성분들이 갱년기로 인해 겪는 장애 중 하나인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므로 아몬드를 지속적으러 섭취해주면 뼈를 강화시켜주어 좋고 어린아이들의 성장발육에도 아주 좋아요.


아몬드의효능 BEST~!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아몬드껍질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강한 항산화작용을 해주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미용에 도움이되어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아몬드의효능이 있어요.


아몬드의효능 BEST~!


체내에 당질과 지질대사를 높여 알콜을 섭취한 후 알콜분해를 도와 술로인해 손상된 간세포조직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간기능을 강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숙취해소에도 도움이되는 아몬드의효능이 있어요.


아몬드의효능 BEST~!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아몬드의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성분과 포화지방수치를 낮춰주어 정상적인 수치를 유지시켜주어 심장질환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아몬드의효능 BEST~!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있는 아몬드의효능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인되요. 아몬드에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있어 체중감량시 부족한 영양분을 충분히 보충해주고 포만감을 주어 식욕억제에도 도움이되는 다이어트간식이예요.


아몬드의효능 BEST~!


다량의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한 아몬드의효능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효과적으로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이되며 노인들의 치매예방에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간문효능 BEST~!  (0) 2014.08.11
문어효능 집중분석~!  (0) 2014.08.06
빨간양파즙효능 BEST~!  (2) 2014.07.29
복분자효능 BEST~!  (0) 2014.07.25
영지버섯효능 집중분석~!  (0) 201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