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야간문효능 BEST~!



야간문효능 BEST~!


야간문효능 BEST~!


남성 정력강화에 좋아 천연비아그라라고 불리는 야간문은 많은 중년 남성분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약재로 또 다른 이름으로는 비수리라고도 불리며 맛은 약간 맵고 쓰며 독이없고 평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요. 야간문은 간과 폐와 신장기능을 돕고 붓기를 가라앉혀주고 어혈을 없애는 효능도 갖췄는데요 오늘은 정력에좋은음식으로 잘 알려진 야간문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야간문효능 BEST~!


간에 열이 올라 눈이 침침하고 충혈이 잦으며 피로한 몸을 회복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야간문효능이 있어요. 야간문씨를 가루로 빻아 1회 5g을 기준으로하여 먹거나 꿀과 섞어 환을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있는데 지속적으로 섭취시 눈이 밝아지고 각종 안구질환은 예방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야간문효능 BEST~!


정력강화에 좋다고 잘 알려진 야간문은 당뇨병완화에도 아주 뛰어난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는데요 야간문을 잘 건조시켜 달인 물을 시시때때로 섭취해주면 체내의 높아진 혈당수치를 정상으로 유지시켜주고 신경쇠약에도 도움이되는 야간문효능이 있어요. 


야간문효능 BEST~!


천연 비아그라라고도 불리는 정력강화에 좋은 음식인 야간문효능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요? 야간문은 말 그대로 해석하자면 밤에 닫힌 문을 연다라고 하여 조루, 유정, 양기부족, 정력약화 등을 개선시켜 나가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가루나 차로 섭취해주는것 보다 술로 담궈 섭취하면 그 효과가 더 뛰어나요.


야간문효능 BEST~!


야간문효능으로 기관지질환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뛰어난데요 평소 기침과 가래가 심해 고생하는 분들은 야간문을 섭취해주면 3-4일 내외로 혹은 길게 10이정도후쯤에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설사와 급성위염증상을 개선시키는데도 도움이되요.


야간문효능 BEST~!


위에서 소개되어진 야간문효능 외에도 허약체질, 기력저하, 이질,  위통, 노상탈력, 탈항 등에도 아주 도움이되는 정력강화에좋은음식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추즙효능 BEST~!  (4) 2014.08.14
연잎차효능 BEST~!  (3) 2014.08.12
문어효능 집중분석~!  (0) 2014.08.06
아몬드의효능 BEST~!  (0) 2014.08.05
빨간양파즙효능 BEST~!  (2) 201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