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야관문효능 BEST~!




야관문효능 BEST~!


야관문효능 BEST~!


천연비아그라라고 불릴만큼 정력에좋은음식으로 잘 알려진 야관문~! 야관문은 비수리라는 이름도 있는데요 맛은 약간 맵고 쓰며 독이없고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붓기를 완화시켜주며 간과 폐, 신장기능 강화 및 어혈을 없애는데 탁월한 야관문효능이 있어요. 오늘은 정력강화에 좋은 야관문효능 여러가지를 알아볼까요~!?


야관문효능 BEST~!


간열때문에 눈이 침침하고 충혈이 잦은 분들에게 좋은 야관문효능이 있어요. 이 때에는 야관문 씨를 가루로 빻아 1회 5g을 기준으로 복용하는데 꾸준히 복용해주면 눈이 밝아지고 각종 눈질환을 예방하며 신경쇠약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야관문뿌리를 잘 달여 섭취해주면 좋아요.


야관문효능 BEST~!


야관문효능으로 당뇨병 개선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야관문을 잘 말린후 달여서 꾸준히 섭취해주면 당뇨병으로 인해 올라간 혈당수치를 내려주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야관문효능 BEST~!


위에서 소개했듯 천연비아그라라 불리는 정력에좋은음식인 야관문효능이 있는데요 이름의 뜻을 해석하면 밤에 닫힌 문을 열게 하는 약초라하며 양기부족, 조루, 유정 등을 치료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야관문을 섭취할때에는 가루 혹은 차로 먹는것보다 술로 담궈 먹으면 효과가 좋아요.


야관문효능 BEST~!


각종 기관지질환에 효과적인 야관문효능이 있어요. 평소 기침과 가래가 심해 고생하는분들은 야관문을을 섭취해주면 빠르게는 3일에서 혹은 10일정도 후 증상들이 나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야관문은 기관지 뿐만 아니라 설사와 급성위염 완화에도 도움이되요.


야관문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야관문효능 외에도 기력저하, 위통, 이질, 탈항, 허약체질, 노상탈력 등에도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석잠 효능 BEST~!  (0) 2015.02.06
삼채효능 BEST~!  (0) 2015.02.05
단호박효능 집중분석~!  (0) 2015.01.29
몸을 따뜻하게 하는 차 집중분석~!  (0) 2015.01.28
인동초효능 집중분석~!  (0) 2015.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