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염소, 유황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양배추효능으로 위점막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어 각종 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데요 양배추를 섭취시 당근과 함께 먹어주면 잇몸에 생긴 염증에도 좋아요.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비타민C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양배추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여드름과 각종 피부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구요 양배추의 유황성분이 살균작용을해요. 이 밖에도 피지조절을하고 각질을 제거해줌으로 지성피부, 여드름피부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아요.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양배추에는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비타민U와 비타민K성분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성분들은 위점막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며 손상된 점막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구요 양배추의 메치오닌성분은 위를 튼튼하게해주어 각종 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뛰어난 양배추효능이 있어요.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양배추효능으로 변비해소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다량의 수분, 섬유질을 함유하고있어 자주 섭취해주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특히 섬유질은 체내 유해한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해 각종 성인병예방에 도움이되요.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피를 맑게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혈액내 백혈구기능을 향상시켜주어 저항력을 높여주어 각종 질병들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양배추효능이 있어요.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양배추효능 외에도 저열량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나트륨함량이 적어 체중감량 즉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식품으로 손꼽히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으니 자주 섭취해주세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잎새버섯효능 집중분석~!  (0) 2015.02.25
우슬초 효능 BEST~!  (0) 2015.02.16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0) 2015.02.10
운지버섯효능 집중분석~!  (2) 2015.02.10
초석잠 효능 BEST~!  (0) 2015.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