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간세포 손상을 막고 이미 손상된 간세포조직을 빠르게 회복시키며 간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오가피효능이 있어요. 또한 간기능지표 효소인 GOT와 GPT의 혈중농도를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활을하며 간을보호해주는 효과가 아주 좋아요.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다량의 아칸토사이드 D성분을 함유하고있응 오가피효느으로 뼈를 건강하게하고 단단하게강화시켜주는 효능이 아주 뛰어나 성장기의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골다공증과 각종 뼈질환을 예방하느데 아주 좋아요.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가장 대표적인 오가피효능이라 할 수 있는 관절염을 완화시키는데 뛰어난 효과가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지요. 오가피의 아칸토사이드D성분이 뼈건강은 물론 관절염과 신경통 & 근육통 등을 완화시키는데 큰 영향을 줘요.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혈액내의 백혈구수치를 높여주고 혈당수치를 내려주어 당뇨병예방에 뛰어난 오가피효능이 있는데요 이뿐 아니라 고혈압과 동맥경화 등과 같은 각종 혈관계질환을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데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오가피효능 제대로알기~!


오가피효능으로 피로회복효과가 아주 뛰어난데요 이 뿐 아니라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해주며 중추신경을 진정시켜주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이예요. 또 다른 오가피효능으로 비염과 인후염, 기침과 가래 등과 같은 여러 기관지질환을 예방 및 완화에 좋고 노화방지와 기억력강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화씨효능 BEST~!  (0) 2015.02.27
헛개나무효능 집중연구~!  (0) 2015.01.27
간에좋은약초 제대로알기~!  (0) 2014.10.17
무기력증 극복 집중분석~!  (0) 2014.09.05
두충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