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다량의 이눌린성분(다당분)을 함유한 우엉차효능으로는 피를 맑게하고 간해독을 도와주며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난데요 이 뿐 아니라 체내의 당분 & 지질 흡수를 늦춰 혈당이 올라가는것을 막아 당뇨병 예방 및 완화에 좋으므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아요.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풍부한 섬유질을 지닌 우엉차효능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장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체내의 노폐물배출이 잘 이루어지는데요 변비해소에도 도움이되니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은 참고하고 당장 섭취하세요.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많은 분들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우엉차효능으로 다이어트 즉, 체중감량효과가 뛰어난데요 우엉의 올리고단성분이 체내의 체중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고 저열량인 우엉은 포만감까지 주어 다이어트식품으로 제격이예요.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또한, 어린아이들의 성장발육에 효과가 뛰어난 우엉차효능이 있는데요 우엉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뼈를 튼튼하게해주기 때문에 어린아이들 또는 뼈가 약해진 어른들 즉, 남녀노소 모두에게 아주 좋아요.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차효능으로 여성호르몬분비를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생리통 & 생리불순으로 힘들어하는분들에게 도움이되고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혈압강하작용을 도와 뇌졸증,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계질환 예방에 좋아요.


우엉차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소개한 우엉차효능 외에도 철분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빈혈예방에 좋고 생리기간중의 여성분들에게 도움이되며 돼지고기 조리시 함께 사용하면 누린내를 잡아주고 우엉차를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강화, 피부질환완화, 감기, 숙취해소 등에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슬초 효능 BEST~!  (0) 2015.02.16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0) 2015.02.11
운지버섯효능 집중분석~!  (2) 2015.02.10
초석잠 효능 BEST~!  (0) 2015.02.06
삼채효능 BEST~!  (0) 2015.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