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유근피란 느릅나무의 뿌리껍질을 일컫는것으로 약명으로는 유피라고 불리기도하는 비염완화에 탁월한 유근피효능이 있어 많은사람들에게 각광받고있으며 악성종양과 종기와 같은 여러 염증완화에도 좋고 이뇨작용은 물론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데 오늘은 유근피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말했듯 유근피효능 중 비염완화효과가 가장 대표적이라고 했는데요 비염증상을 완화시키는것은 물론 몸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염증을 낫게하는게 효과적으로 유근피 달인물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아주 좋아요.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옛부터 민간과 한방에서 종창 & 비위질환을 치료하는데 아주 좋은 약재로 많이 사용되었던 유근피는 특히 소화질환인 위궤양, 직장궤양, 식도궤양, 십이지장궤양 및 소장과 대장궤양 등에도 아주 효과가 좋은 유근피효능이 있어요. 아주 도움이되는 유근피효능이 있어요.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지통제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유근피효능으로 통증을 완화시키며 살충효과 또한 뛰어난데요 중독성이 없어 오랜시간동안 섭취를 해도 무해하며 이뇨작용을 도와 소변을 잘 보게하고 복수증상완화는 물론 부종에도 아주 좋아요.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소개한 유근피효능 외에도 신경통, 소화불량, 요통, 방광염, 위하수, 저혈압, 고혈압, 관절염, 동맥경화, 신장염, 폐결핵, 어혈, 대장염, 변비 등 각종 부인병에도 아주 좋아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염에 좋은 운동 BEST~!  (0) 2014.09.16
마가목효능 Best~!  (0) 2014.09.09
수세미효능 집중분석~!  (0) 2014.08.21
콧물멈추는법 BEST~!  (0) 2014.06.13
기침멈추는방법 BEST~!  (0) 2014.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