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다량의 유기산을 함유하고있는 모과는 음식물 소화를 촉진시켜주며 신진대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러 소화기간의 기능을 강화시켜주어 속을 편안하게 해주기때문에 속이 더부룩하고 메스꺼우며 구토증상이 심한 입덧이 있을 때에 모과로 즙을 내어먹거나 차로 끓여 먹어주면 증상 호전에 효과적인 입덧에좋은음식이예요.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생강차는 음식물 소화를 도와주고 냄새에 민감한 산모들의 구토증상을 완화시키는데 좋은 입덧에좋은음식으로 생강차를 섭취해줘도 좋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요리해 먹어도 좋아요.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입덧에좋은음식으로 가장 대표적인게 매실이지요? 임신을 하면 자궁이 점차 커져 장, 위등을 눌러 음식을 먹고난 후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으며 속이 답답한 상태가 지속되 불편할 수 있는데 이 때에 매실차를 섭취해주면 소화도 돕고 입덧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입덧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이되는 입덧에좋은음식으로 더부룩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가운 음식으로 즉, 아이스크림을 뽑을 수 있어요. 또한 아이스크림으로 인해 당분섭취도 되고 심신이 안정되기도하며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예요.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속이 더부룩하고 메스꺼울때는 주로 탄산음료를 많이들 찾지만 산모들의 경우에는 카페인이며 색소 및 화학성분이 다량 함유된 탄산음료를 마실 수 없으므로 산모들에게 도움이되는 입덧에좋은음식으로 탄산음료를 대신하여 먹으면 좋은 탄산수를 드시면 효과적이예요.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입덧에좋은음식들 외에도 입덧이 있을때 먹으면 도움이되는 검은콩, 우유, 다량의 비타민이 함유된 신맛의 과일, 마늘, 죽순, 미역, 생쌀 등이 있어요.


 

 


 

 



'여성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마리놀렌산효능 집중분석~!  (0) 2014.08.13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0) 2014.07.30
감마리놀렌산효능 BEST~!  (0) 2014.06.30
적하수오효능 BEST~!  (0) 2014.06.25
생리통 완화 자세 집중분석~!  (0) 2014.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