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적하수오효능 BEST~!




적하수오효능 BEST~!


적하수오효능 BEST~!


몸의 기력을 보충해주고 여러 질병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데 효과가 뛰어나 예로부터 민간과 한방에서 많이 쓰려져온 적하수오는 마간석, 진지백 등 불리는 이름도 다양한데요 맛이 달고 떫으며 따뜻한 성질을 지녔고 특히 여성들의 건강에 좋은 적하수오효능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 몇가지 알아볼게요~!


적하수오효능 BEST~!


생리주기가 일정하지 않은 생리불순으로 고생하는 여성분들과 매달 심한 생리통과 생리양의 변화가 심한 여성분들에게 좋은 적하수오효능이 있어요. 적하수오를 잘 달여서 자주 마셔주면 불규칙적인 생리주기를 안정화시켜주고 여성의 생식기능 강화에 도움이되요.


적하수오효능 BEST~!


임산부에게 좋은 적하수오효능이 있는데요 토사자와 함께 섭취해주면 태중 아이를 안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이며 또한 출산 후의 산모의 산후열과 각종 산후질환을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이되고 혈기를 빠르게 복돋아주며 혈색을 좋게 해주는데 좋아요.


적하수오효능 BEST~!


중년의 여성분들에게 항상 신경이 쓰이는 흰머리와 피부노화를 해결해주는 적하수오효능이 있는데요 적하수오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흰머리생성을 막고 피부노화 예방은 물론 나이가 들어 약해지는 뼈와 근육을 강화시켜주는데에도 도움이되며기력이 쇠해지는것과 둔해지는 움직임을 개선시켜주는데 효과적이예요.


적하수오효능 BEST~!


오늘날 서구화된 식생활과 불규칙적인 생활습관덕에 변비의 발병률이 높아진 추세인데요 적하수오효능으로 변비해소에 도움이되요. 이는 음식물 섭취시 소화기능을 강화시켜주어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배변활동이 잘 이루어지도록 도와주기에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은 적하수오를 자주 섭취해주세요.


적하수오효능 BEST~!


위에 소개되어진 적하수오효능 외에도 적하수오효능으로 현기증, 어지럼증, 신경성두통, 편두통, 기억력감퇴에 좋고 혈압강하작용을 하여 고혈압, 동맥경화 등과 같은 성인병예방과 완화 및 원기회복에 아주 도움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