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쭈꾸미 효능 BEST~!

 

 

쭈꾸미 효능 BEST~!

 

쭈꾸미 효능 BEST~!

 

다량의 DHC성분과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있는 쭈꾸미 효능으로 체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때문에 쭈꾸미를 자주 섭취해주면 혈액이 맑아지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 뇌졸증..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빵하고 개선시켜나가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쭈꾸미 효능 BEST~!

 

평소 체중감량에 관심이 많은분들에게 도움이되는 다이어트로 효과만점인 쭈꾸미 효능이 있어요. 특히, 쭈꾸미는 저열량에도 불구하고 필수아미노산과 단백질함유량이 높아 다이어트식품으로 제격인데요 이 뿐만 아니라 철분성분도 다량 함유하고있어 빈혈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예요.

 

쭈꾸미 효능 BEST~!

 

쭈꾸미 효능으로 피로를 회복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는 쭈꾸미에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으로 체력 & 기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피로감을 쉽게 느낀분들은 쭈꾸미요리를 많이 섭취하고 피로를 싹 날려버리세요~!

 

쭈꾸미 효능 BEST~!

 

위에서도 간단히 소개했듯 DHC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쭈꾸미 효능으로 두뇌발달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이나 공부를하는 학생들, 기억력이 점점 감퇴되기 시작하는 어른들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되는 기억력향상 및 치내예방효과가 있으니 많이 섭취해주세요.

 

쭈꾸미 효능 BEST~!

 

우리몸의 긴장감을 완화시켜주고 긴장으로인해 경직된 근육과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흥분감을 개선시켜주는 심신안정효과가 있으며 스트레스해소는 물론 불면증완화에도 도움이되는 쭈꾸미 효능이 있어요.

 

쭈꾸미 효능 BEST~!

 

이 외에도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장건강을 물론 변비해소에 도움이되며 중년남성분들의 정력강화에도 효과적이며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도움이되는 쭈꾸미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불 효능 BEST~!  (0) 2014.03.19
카레 효능 BEST~!  (0) 2014.03.18
미나리효능 BEST~!  (0) 2014.03.14
뽕잎효능 집중분석~!  (0) 2014.03.13
감태나무 효능 BEST~!  (0) 2014.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