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프로테아제방지제 함유량이이 높은 찰현미효능을 알려드리자면 꾸준하게 섭취시 몸 속 포도당 산화를 50%정도 감소시켜주어 대장암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흉부와 전립선암 등의 발병률을 감소시켜주어 각종 암예방과 완화에 도움이되요.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찰현미의 쌀겨에는 과탄산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는 체내에 과잉 섭취된 칼슘의 흡수를 막아 결석생성을 예방하는 찰현미효능이 있어 꾸준한 섭취는 몸에 이로워요.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백미 즉, 흰쌀보다 소량만 섭취를 해주어도 뱃 속의 포만감을 주어 자연스레 음식물 섭취량을 줄여주어 체중삼량에 도움이되는 찰현미효능이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분들은 찰현미로 식단조절을 해주면 아주 좋겠죠?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리놀레산과 토코페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찰현미효능으로 노화방지와 동맥경화와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고 또 다른 올리자놀 성분은 우리 몸의 자율신경을 안정시켜주어 꾸준하게 섭취시 체질개선에 아주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있어요.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찰현미효능으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장내에 자극을 주므로 숙변을 제거해주고 변비를 해소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난데요 이는 찰현미에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예요.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은 찰현미로 식단을 개선해 나가보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해요.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위에 소개된 찰현미효능 외에도 체내의 혈당수치를 조절하는 효과가 뛰어나 당뇨병에 도움이되고 몸 속의 독서를 제거해 주며 각종 다양한 피부질환을 완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뿌리효능 BEST~!  (0) 2014.06.24
와송의효능 BEST~!  (2) 2014.06.23
엄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4.06.18
복분자의효능 BEST~!  (0) 2014.06.16
흑토마토 효능 BEST~!  (0) 201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