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카레 효능 BEST~!

 

 

카레 효능 BEST~!

 

카레 효능 BEST~!

 

커큐민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카레 효능으로 뛰어난 항암효과가 있어요. 이 커큐민성분이 우리 몸안으로 들어오게되면 테트라히드모커큐민성분으로 전환이 되는데 이는 강한 항산화물질로 체내의 암세포생성을 막고 각종 암예방은 물론 완화에 아주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BEST~!

 

크루크멘성분을 함유하고있어 혈관건강 영향을 주는 카레 효능이 있는데요 카레를 섭취해주면 혈관 내에 반괴가 생기는것을 막아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면역력상승에 도움을 주는것은 물론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카레 효능 BEST~!

 

카레 효능으로 많이 알고있듯 치매예방에 아주 좋고 기억력향상에 도움이되는 효과가 있지요. 이는 카레에 다량 함유된 커큐민성분 때문으로 체내에서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여 신경세포 산화/파괴를 막아 요즘 젊은층에서도 많이 발병하는 알츠하이며 즉, 치매예방에 좋고 어린아이들의 두뇌발달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BEST~!

 

생리통이 심한 여성분들에게 좋은 카레 효능이 있는데요 위에서 간단하게 소개했듯 카레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체내 구석구석 피가 제대로 돌지않아 생긴 어혈을 없애주며 특히, 여성분들의 생리불순, 생리통..등 다양한 여성질환 완화에 아주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BEST~!

 

간기능을 강화시켜주고 간해독작용이 뛰어난 카레 효능이 있어요. 이 또한 다량의 커큐민성분 때문으로 술로인해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재생시켜주는것은 물론 숙취해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카레 효능 BEST~!

 

이 외에도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방지에 아주 효과적이고 체중감량에 도움이되어 다이어트식품으로도 좋고 소화촉진, 우울증개선..등 우리몸에 좋은 다양한 카레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효능 BEST~!  (0) 2014.03.20
개불 효능 BEST~!  (0) 2014.03.19
쭈꾸미 효능 BEST~!  (0) 2014.03.17
미나리효능 BEST~!  (0) 2014.03.14
뽕잎효능 집중분석~!  (0) 201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