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카레 효능 집중분석~!




카레 효능 집중분석~!


카레 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커큐민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카레 효능으로 항암효과가 아주 뛰어난데요 커큐민성분을 섭취해주면 체내에서 테트라히드모 커큐민성분으로 바뀌는데 이 성분은 강한 항산화성분으로 몸 안의 암세포가 생성되는것을 막고 각종 암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크루크멘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카레 효능으로 건강한 혈관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카레를 자주 섭취해주면 혈관내에 반괴생성을 막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하여 각종혈관계질화을 예방하는것은 물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집중분석~!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듯 기억력향상 및 치매예방에 좋은 카레 효능이있지요. 카레에는 풍부한 커큐민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 성분이 체내에 들어와 강한 항산화작용을 해주어 신경세포가 산화되고 손상되는것을 막아줌으로써 요즘 젊은층에서도 발생하는 알츠하이머 즉, 치매예방에 효과적이고 아이들의 두뇌발달에도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집중분석~!


여성분들이 한달에 한번씩 생리를 할때 극심한 통증 즉, 생리통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좋은 카레 효능이 있어요. 위에서 잠깐 설명했듯 카레는 체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어혈을 없애고 특히 생리불순, 생리통 등 다양한 여성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카레 효능 집중분석~!


해독작용이 뛰어나 간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카레 효능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이 효능 또한 카레가 함유하고 있는 다량의 커큐민성분이 몸 안에서 작용하여 술로인해 손상된 간세포조직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간건강에 효과적이며 숙취해소 및 피로회복에도 아주 좋아요.


카레 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카레 효능 외에도  체내의 활성산소를 없애주어 노화예방에 좋고 체중감량에도 도움이되므로 다이어트효과도 뛰어나며 소화촉진, 우울증완화 등에도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0) 2014.10.08
찹쌀효능 BEST~!  (0) 2014.10.07
명일엽 효능 집중분석~!  (0) 2014.09.30
케일효능 BEST~!  (0) 2014.09.26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