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심신을 편안하게해주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카모마일 효능이 있는데요 불면증해소에도 아주 효과적인데요 평소 잠을 잘 못자는 분들은 잠들기전 따뜻한 카모마일차를 한잔 혹은 카모마일 추출 오일을 샤워후 몸에 발라주거나 베개속에 카모마일꽃잎을 넣어두면 숙면을 취하는게 아주 좋아요.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여성들의 경우 생리통이 심한분들은에게 좋은 카모마일 효능이 있어요. 고대 이집트여성들도 생리통완화를 위해 카모마일차를 주로 마셨다고 하는데요 카모마일을 먹으면 체내의 글리신성분 분비를 촉진시켜줌으로써 근육진정에 효과적이고 생리통완화는 물론 아이 출산후 자궁수축 및 자궁강화에 도움이되요.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비타민C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카모마일 효능으로 항박테리아기능을 촉진시켜주며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감기예방에 효과적이고 통증완화에 아주 도움이되요.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요즘 많이 서구화된 식습관,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소화불량 & 위장장애를 겪고있는 분들이 많은 늘어나고 있는데요 카모마일 효능으로 이러한 위장장애를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카모마일차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속을 따뜻하게해줌으로 음식물 섭취시 소화를 원활하게 해주며 과민성대장염이나 위통증 등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좋아요.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카모마일 효능으로 당뇨병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있어요. 카모마일차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체내의 혈당수치를 내려주고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이되며 당뇨병으로인해 발생할 수 있는 합변증도 예방하는데 좋아 고혈당으로 고생하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카모마일 효능 외에도 소염작용이 뛰어나 각종 염증완화에 좋고 카모마일을 활용한 화장품도 많이 있어요. 또한 상처난 부위에 카모마일로 찜질 혹은 달인물로 씻어주며 상처가 빠르게 회복되는 효과도 있고 피로회복, 두통, 긴장완화, 류머티스관절염, 암예방, 피부미용 등에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0) 2014.10.21
감잎차효능 집중분석~!  (0) 2014.10.14
찹쌀효능 BEST~!  (0) 2014.10.07
카레 효능 집중분석~!  (0) 2014.10.02
명일엽 효능 집중분석~!  (0) 201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