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콜라비효능 TOP~!



콜라비효능 TOP~!


콜라비효능 TOP~!


칼슘 함유량이 높은 콜라비효능으로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주는데요 뼈가 약해지는 어른들과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채소로 골결형성에 좋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


콜라비효능 TOP~!


콜라비효능으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는데요 저열량임에도 불구하고 섭취를 해주면 포만감이 높아 음식물 섭취량을 조절해주며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해 장운동을 활발하게하고 배변활동을 도와주므로 평소에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아요.


콜라비효능 TOP~!


칼륨과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콜라비효능으로는 체내의 불필요한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시키며 황산화작용을하여 유해산소를 없애고 중금속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각종 성인병발생을 막는데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TOP~!


위산과다증상에 좋은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평소에 위산과다증으로 고생하는분들은 참고하고 콜라비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위산을 중화시켜주어 속을편안하게 해주므로 즙을 내어 먹거나 당근과 샐러리를 곁들어 함께 먹어주면 좋아요.


콜라비효능 TOP~!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있는 치커리보다 더많은 양의 비타민을 함유하고있는 콜라비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콜라비를 먹으면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몸 속 우해한 바이러스균들을 없애주어 여러 질병들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TOP~!


위에서 간단하게 소개한 여러 콜라비효능 외에도 비타민, 철분, 칼슘 등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뼈와치아를 단단하고 건강하게 하며 피로회복에도 좋고 노화예방 및 시력을 보호하는데에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30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0) 2014.12.29
씀바귀 효능 집중분석~!  (0) 2014.12.22
자몽효능 집중분석~!  (0) 2014.12.18
닭발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