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칼슘을 함유하고있는 콜라비효능으로는 뼈를 튼튼하게해주고 성장을 도와 어른들의 뼈건강은 물론 자라나는 어린아이들에게도 좋은 채소로 골격형성을 도와주고 강화시켜주며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누구나가 즐겨 먹을 수 있어요.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콜라비효능이 있어요. 낮은 열량임에도 불구하고 섭취후 포만감이 높고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있어 장운동을 활발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해소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비타민C & 칼륨을 함유하고있는 콜라비효능으로 테내의 불필요한 나트륨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며 황산화작용을하여 몸 속의 유해산소를 없애고 중금속배출을 도와줄뿐아니라 혈악상승을 예방하고 각종 혈관계질환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콜라비효능으로 위산과다증에 아주 도움이되는데요 평소 위산과다로 고생하는분들은 위산을 중화시키는 콜라비를 즙내어 꿎준히 섭취해주거나 샐러리, 당근 등과 곁들어 섭취해주면 더욱 좋아요.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치커리가 함유하고있는 비타민C성분보다 무려 5배가 더 높은 콜라비효능으로 꾸준히 콜라비를 섭취해주면 면역력강화에 도움이되며 테내 유해한 바이러스들을 제거해주어 각종 질병들로부터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콜라비효능 외에도 철분과 비타민, 칼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어 뼈는 물론 치아도 튼튼하게하고 ,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노화방지와 시력보호에 아주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깻잎효능 집중분석~!  (0) 2014.12.01
싸리나무효능 BEST~!  (0) 2014.11.25
검은깨효능 BEST~!  (0) 2014.11.21
장어효능 BEST~!  (0) 2014.11.20
산초기름효능 집중분석~!  (0) 2014.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