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크랜베리 효능 BEST~!




크랜베리 효능 BEST~!


크랜베리 효능 BEST~!


다량의 프로안토시아니딘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크랜베리 효능으로 방광염예방에 효과적인데요 세균이 방광에 침투하는것을 막아주며 크랜베리의 또다른 성분들이 요로 상피세포에 병원균 및 각종 세균들이 흡착되는걸 막아 요로염예방과 완화에 좋아요.


크랜베리 효능 BEST~!


다양한 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탁월한 크랜베리 효능이 있는데요 크랜베리가 함유하고 있는 여러 성분들이 위 내의 유해한 균들이 침투해 각종 위질환을 일으키는 것을 막고 특히 헬리코박터파이로리균이 위점막을 보호해주는데 도움이되요.


크랜베리 효능 BEST~!


각종 구강질환을 유발시키는 주원인인 플라그가 생성되는것을 막아주는 크랜베리 효능이 있어 크랜베리를 자주 섭취해주면 구강내의 세균들을 없애 충치생성을 예방하고 살균작용을 하여 건강한 구강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되요.


크랜베리 효능 BEST~!


크랜베리 효능 중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사인 피부미용에 아주 좋아요. 크랜베리를 자주 섭취해주면 피부 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주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맑게하며 노화방지 예방을 도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예요.


크랜베리 효능 BEST~!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혈관을 건강하고 확장시켜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크랜베리 효능이 있어 고혈압과 뇌졸증, 동맥경화 등과 같은 다양한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주며 심장건강에도 아주 좋아요.


크랜베리 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하 크랜베리 효능 외에도 다량의 폴리페놀성분을 함유하고있어 항암작용이 강할 뿐만 아니라 프로안소시아니딘성분이 풍부해 장염, 대장균감염예방 및 시력보호에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지버섯효능 집중분석~!  (0) 2014.07.25
야콘효능 BEST~!  (1) 2014.07.22
녹각효능 BEST~!  (0) 2014.07.17
십전대보탕 효능 BEST~!  (0) 2014.07.16
토사자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