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파뿌리효능 BEST~!



파뿌리효능 BEST~!


파뿌리효능 BEST~!


전립선비대증을 앓고있는 남성분들에게 좋은 파뿌리효능이 있는데요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않고 보기 힘든 남성분들은 파뿌리를 잘 볶아 거즈로 쌓아 아랫배부분을 찜질하거나 파뿌리를 잘 달인 물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전립선비대증 예방과 완화에 도움이되요.


파뿌리효능 BEST~!


여성분들에게 발생이 잦은 방광염 & 신장염에 의한 요통에 좋은 파뿌리효능이 있어요. 이러한 질환이 있을시 파뿌리를 짓찧은 후 물을 넣고 잘 달여 그 건더기를 거즈에 쌓아 환부에 올려놓고 1일 3~4회 정도 찜질을 해주면 체내의 찬기운을 빼주고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파뿌리효능 BEST~!


감기는 초기에 잡아야한다고 하지요? 파뿌리효능으로 초기감기를 잡을 수 있는데요 이는 파에 함유되어있는 유화알릴 성분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몸 속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고 황산화작용을 해주기때문에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감기를 예방하며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파뿌리효능 BEST~!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파뿌리효능으로 잘 건조시킨 파뿌리를 잘 달여낸 물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노화예방은 물론 아픔다운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며 또한 파뿌리에는 많은 양의 칼슘 & 칼륨을 함유하고있는데 이 성분들이 체내의 유해한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뼈를 튼튼하게 강화시켜주며 각종 성인병 예방에 아주 도움이되요.


파뿌리효능 BEST~!


파뿌리효능 중 피로를 회복해주는데 좋은 효능이 있는데요 이는 알리신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 떄문으로 이 성분이 체내에 비타민B1를 잘 흡수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질분해를 도와주므로  피로회복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파뿌리효능 BEST~!


위에 소개되어진 파뿌리효능 외에도 파뿌리를 오래도록 꾸준히 섭취해주면 체내의 위액분비를 도와주고 식욕을 돋구아주며 뛰어난 살균작용과 해열작용이 있으며 심신을 안정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혈에 좋은 과일 BEST~!  (0) 2014.06.27
마효능 BEST~!  (0) 2014.06.26
와송의효능 BEST~!  (2) 2014.06.23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0) 2014.06.19
엄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