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팥 효능 BEST~!




팥 효능 BEST~!


팥 효능 BEST~!


독이없고 달고 따뜻한 성질을 가진 팥은 적소두라고도 불리는데요 주성분으로 당질과 잔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외에도 지방과 섬유질, 비타민B1 등 각종 영양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성인병들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는 팥 효능이 있어요. 특히 신장기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뛰어난데요 오늘은 붉은 팥 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아요~!


팥 효능 BEST~!


다량의 철분과 비타민B1을 함유하고있는 팥 효능으로 혈액보충에 효과적으로 빈혈예방에 좋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비만과 만성 신장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되요.


팥 효능 BEST~!


피로회복에 뛰어난 적소두 즉 팥 효능이 있어요. 체내에 비타민B1이 부족하면 당질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피로물질이 몸 안에 쌓이기 쉬운데 이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팥을 많이 먹으면 피로회복은 물론 각기병 등에 도움이되요.


팥 효능 BEST~!


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각광받은 팥 효능~! 즉 팥물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데요 아마 들어보셨을거예요. 팥을 삶은 물이나 팥가루를 섭취해주면 장기능을 강화시켜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변비해소, 숙변제거 등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이예요.


팥 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팥 효능 외에도 팥은 기억력을 증진시켜주고 이뇨작용을 촉진시켜주며 숙취해소에도 좋고 부종을 없애고, 당뇨병, 각기병, 식욕부진, 신경쇠약, 불면증 등에도 아주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아씨드 효능 BEST~!  (1) 2017.01.12
햄프시드효능 BEST~!  (0) 2017.01.06
잎새버섯효능 집중분석~!  (0) 2015.02.25
우슬초 효능 BEST~!  (0) 2015.02.16
양배추효능 집중분석~!  (0) 2015.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