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여성분들의경우 생리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다양한 원인으로 하여금 하혈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생리일이 아닐시 하혈을 하게되면 이는 즉 몸에 적신호를 뜻하는 것일 수 있으므로 관심을 가지고 확실한 진단을 받아보는게 중요한데요 오늘은 하혈하는이유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하혈이란? 몸에 즉, 건강에 이상이 있어 비정상적출혈을 뚯하는것으로 생리일 외에 하혈을 하는 것을 부정출혈이라고도 하지요. 또한 이는 자궁에 문제가 생겨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자궁과 관련되어 하혈하는이유가 몇가지 있는데요!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먼저 자궁내에 물혹이생겼다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을거예요. 이를 점막하근종이라 불리는데요 물혹이  자궁내막에 자리를 잡고 점점 자라남에의해 초기에는 월경과다 및 빈혈로인한 어지럼증..등이 나타나며 후에 하혈을 일으키는 하혈하는이유가 되겠어요. 평소 생리시 과다하게 생리양이 많음이 바복된다던가 통증과 빈혈이 동반되면 즉시 병원에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세요.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여성분들이 하혈하는이유로 골반 & 복부통증, 요통, 불임증상까지 일으킬 수 있는 자궁내막증이 있어요. 생리기간에 역행성으로 생리가 일어나 하혈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처음엔 생리일 전과 후로 배변활동에 이상이 생기고 골반쪽에 통증이 있으므로 이러한 증상이 있으면 즉시 병원으로 가서 진단을 받아보세요.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처음에는 무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자궁근종 또한 하혈하는이유가 될 수 있는데요 자궁근종은 복부를 압박하는 증상 또는 요통, 복부통증, 질출혈, 월경과다가 흔한 증상으로 생식기 기능에 이상이 느껴진다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해야 심각한부인질환을 예방 할 수 있어요.


하혈하는이유 집중분석~!


마지막으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에 여성의 몸에 여성호르몬생성을 자극시키는 호르몬이 생성되어 뇌기능을 방해하여 균형적인 호르몬분비를 흐트려놓아 하혈을 일으킬 수 있어 스트레스 또한 하혈하는이유가 될 수 있어요.


 

 


 

 



'여성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혈에좋은음식 BEST~!  (0) 2014.04.02
생리통 원인 집중분석~!  (0) 2014.04.01
생리불순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3.28
여성호르몬이 많은 음식 BEST~!  (0) 2014.02.20
수족냉증에 좋은 차 BEST~!  (1) 2014.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