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호박의 주성분으로 수분이 90%를 차지하며 녹말이 풍부한 채소이며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있는데요 호박씨는 두뇌발달에 도움이되고 암세포 증식을 막아주는데요 호박즙효능으로 붓기를 빼는데 아주 효과적이라는것을 잘 알고 계시죠? 호박즙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소변을 잘 나오게하여 붓기를 빼주는데 특히 출산한 산모들 붓기 빼는데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오늘은 다양한 호박즙효능에 대해 한번 알아봐요~!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간단하게 소개했듯 붓기 빼는데 효과적인 호박즙효능이 있는데요 평소 잘 부어 스트레스이며 고생이신 분들은 호박즙을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단, 수유중인 산모들은 젖이 안나올 수 있으니 섭취를 산가해주세요.)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이뇨작용이 뛰어나 소변을 잘 나오게하는호바즙효능이 있는데요 체내에 쌓인 유해한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며 혈관내의 나쁜 콜레스테롤도 없애주므로 각종 혈관계질환과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되요.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세포정막 회복에 효과적인 비타민A & C, 지방과 단백질을 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으며 잦음 알콜섭취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각종 간질환 예방에도 도움이되는 호박즙효능이 있어요.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호박즙효능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며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며 신장염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호박즙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소개한 호박즙효능 외에도 당뇨병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해주고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고 빈혈예방, 면역력향상 등에 좋아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금효능 BEST~!  (0) 2015.04.02
매실액 효능 집중분석~!  (0) 2015.03.30
벌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5.03.23
산초효능 BEST~!  (0) 2015.03.18
자몽효능 제대로알기~!  (0) 2015.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