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다량의 프로제로닌성분을 함유한 노니의효능을 알아보기 앞서 지금 현재까지 가장 높은 프로제로닌성분의 함유량을 지닌 식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노니는 탁월한 항생제효과를 가졌으며 특히, 평소 관절이 안좋아 고통스러워하시는분들은 꾸준히 노니를 섭취해주면 아주 도움이되요.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비타민 &  미네랄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노니의효능으로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주름 즉 피부의 노화방지를 돕고 피부의 각질도 제거해주며 아토피, 습진, 두드러기, 여드름 등과 같은 각종 피부질환 완화에 도움이되요.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가장 대표적인 노니의효능이라고 할 수 있는 것으로 면역력강화의 뛰어난 효과가 있는데요 이 효능은 많이 알려져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지요. 노니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신체 구석구석 모든 세포들을 활성화시켜주며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이 체내로 침투하는것을 예방하고 합병증과 각종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데 효과적이예요.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또다른 노니의효능으로 간기능강화에 아주 효과적으로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잦은 음주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조직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숙취로 인한 어지럼증, 구토, 메스꺼움증 등을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이되어 숙취해소효과에 좋아요.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있는 노니의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저하된 체력을 증진시켜주며 만성피로를 완화시키고 무기력증을 없애주어 빠른 피로회복에 도움이되요.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위에서 소개한 노니의효능들 외에도 체내의 혈당수치를 내려 당뇨병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고 스코폴레틴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혈관을 확장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 질 수 있게 도우며 각종 혈관계질환 예방에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일엽 효능 집중분석~!  (0) 2014.09.30
케일효능 BEST~!  (0) 2014.09.26
눈떨림현상 BEST~!  (0) 2014.09.23
후박나무효능 BEST~!  (0) 2014.09.19
변비없애는법 집중분석~!  (0) 2014.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