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비트효능 집중분석~!




비트효능 집중분석~!


비트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베타인성분을 함유한 비트효능으로 항암효과가 뛰어나는데 특히나 비트뿌리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외국에서는 이미 비트에는 항종양성분을 포함하고있어 암을예방하고 개서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연구결과를 발표한바 있고 이 밖에도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아 면역력강화에 도움이되요.


비트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철분을 함유하고있는 비트효능으로 빈혈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혈액내의 적혈구생성 능력이 뛰어나 혈액조절을 해주는게 비트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로인해 체내 산소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주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요.


비트효능 집중분석~!


변비해소에 탁월한 비트효능이 있어요.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분들은 비트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은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운동을 활발하게하고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는 물로 숙변제거에도 도움이되므로 생즙으로 꾸준히 섭취해보세요.


비트효능 집중분석~!


혈관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 및 노폐물을 없애며 혈액정화작용을 하여 혈액을 맑게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주는 비트효능이 있으며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간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지방간예방에 도움이되요.


비트효능 집중분석~!


알카로이드성분이 풍부한 비트효능으로 이뇨작용이 뛰어나 소변을 잘 볼 수 있게 하며 체내의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이니 평소 소변을 잘 보지못하고 소변보는게 힘든분들은 비트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비트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비트효능 외에도 체내의 결석을 녹여 신장결석과 담석 등을 제거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이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저칼로리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사이베리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1.04
가을전어효능 BEST~!  (0) 2014.10.27
아스파라거스 효능 BEST~!  (0) 2014.10.22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0) 2014.10.21
감잎차효능 집중분석~!  (0) 201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