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검은깨효능 BEST~!




검은깨효능 BEST~!


검은깨효능 BEST~!


다량의 레시틴성분을 함유하고있는 검은깨효능으로 두뇌기능을 강화시켜주어 기억력향상에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좋고 젊은연련층에서부터 장년층까지 건망증, 치매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니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아요.


검은깨효능 BEST~!


검은깨효능 중 가장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탈모예방과 모발강화 효과가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어요. 검은깨에는 다량의 케라틴성분을 함유하고있기 때문에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해주어 건강하게해주며 탈모예방과 흰머리가 나는것을 막아줘요.


검은깨효능 BEST~!


풍부한 리놀레산성분을 함유하고있는 검은깨효능으로 체내의 쌓인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각종 혈관계질환과 성인병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검은깨효능 BEST~!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서구화된 식생활과 스트레스,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 운동부족 등으로인해 변비로 고생하는 부들이 많은데요 섬유질이 풍부한 검은깨효능으로 검은깨를 자주 섭취해주면 장운동을 활발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를 말끔히 해소시킬 수 있어요.


검은깨효능 BEST~!


우유가 함유하고있는 칼슘성분보다 훨씬 더 높은 함유량을 가진 검은깨효능으로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주어 성장기의어린아이들과 점차 뼈가 약해지는 어른들의 골다공증 예방에 아주 효과적이니 검은깨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아요.


검은깨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검은깨효능 외에도 풍부한 안토시아닌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우리몸의 모든 세포들의 노화를막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검은깨의 비타민E와 토코페놀성분이 테내에서 항산화작용을하여 피부미용에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리나무효능 BEST~!  (0) 2014.11.25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0) 2014.11.24
장어효능 BEST~!  (0) 2014.11.20
산초기름효능 집중분석~!  (0) 2014.11.17
샐러리 효능 집중분석~!  (0) 201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