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잔대는 뛰어난 해독작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약초인데요 잔대는 가장 오래사는 식물이면서 맛이 평하고 찬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비경 & 폐경에 작용하고 가래와 갈증을 멈추게 하는 잔대의효능이 있어요. 또한 뛰어난 해독작용을 가진 잔대의효능으로는 액물중독, 독충중독, 농양독, 식중독, 중금속독, 화학약품독..등 각종 독을 푸는데 아주 효과적이여서 옛 문헌에는 백가지 독을 푸는 약초라고 기록되어 있어요. 잔대에는 비타민A, 비타민C, 칼슘이 풍부해 반찬나물로도 많이 해먹으며 잔대의효능이 뛰어나 예로부터 민간요법으로 벌레물린데, 강장약, 기침가래약, 폐렴, 이뇨..등 기관지치료약으로 많이 사용되어져 왔어요. 오늘은 뛰어난 해독작용이 있는 잔대의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기침, 가래, 천식..등 기관지염에 아주 효과적인 뛰어난 해독작용이 있는 잔대의효능이 있어요. 잔대뿌리를 잘 말린 후 푹 달여 꾸준히 복용하면 천식, 해수가 완화되며 가래와 기침이 나며너 열과 갈증이 함꼐 동반할때도 복용해주면 효과가 있어요. 또한 뛰어난 햐독작용이 있는 잔대는 중금속중독, 약물중독, 독충중독..등을 치료하는데에도 아주 효과적예요.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이 외에도 잔대효능으로 부인병, 산후풍에도 아주 효과가 뛰어나고 농가진, 강장보호, 거담, 담, 부종, 자양, 진해..등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잔대의효능│뛰어난 해독작용!

 

이상으로 뛰어난 해독작용이 있는 잔대의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