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밤의효능 BEST~!

 

 

밤의효능 BEST~!

 

밤의효능 BEST~!

 

남녀노소할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밤~! 특히 겨울철 빠뜨릴 수 없는 군밤은 모두의 간식으로 아주 별미를 자랑하지요. 이렇게 맛 좋은 밤이 우리 몸 건강에도 아주 도움이 된다는데요 오늘은 밤의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밤의효능 BEST~!

 

비타민C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밤의효능으로 음주시 체내에서 알콜분해를 도와주어 숙취로인한 고통을 덜어주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므로 술안주로 생밤을 곁들어 함께 먹어주면 다음날 숙취해소효과가 있어 속이 편안해요.

 

밤의효능 BEST~!

 

몸에 좋은 여러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중 다량의 칼륨성분을 가진 밤의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유해한 나트륨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어 혈압을 정상수치로 낮춰주기때문에 고혈압은 물론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효과적이예요.

 

밤의효능 BEST~!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뽑을 수 있을 정도로 신장기능 강화에 효과적인 밤의효능이 있어요. 한의학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요 밤을 섭취해주면 이뇨작용을 돕고 신장을 보호하고 강화시켜주어 평소 싱장기능이 좋지않은 분들은 밤섭취가 도움이되고 신우신염..등과 같은 각종 신장염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이예요.

 

밤의효능 BEST~!

 

카로티노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밤의효능으로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 성분이 몸 안에 들어와 비타민A성분으로 전환이 되는데요 비타민A는 많은분들이 알고있듯 시력을 밝게하고 보호해주며 야맹증을 개선 및 안구건강에 아주 좋아요.

 

밤의효능 BEST~!

 

이 외에도 비타민C와 비타민B1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노화방지 및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되며 장거리 이동시 생길 수 있는 멀미를 가라앉혀주며 단백질, 무기질, 탄수화물성분들이 풍부해 근력을 강화시켜주는데 효과적으로 아이들의 성장발육과 하체강화가 필요한분들께 아주 좋은 밤의효능이 있답니다.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잎효능 집중분석~!  (0) 2014.03.13
감태나무 효능 BEST~!  (0) 2014.03.12
천년초효능 BEST~!  (0) 2014.03.08
더덕효능 집중분석~!  (0) 2014.03.07
연잎차효능 집중분석~!  (0) 201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