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봉삼효능 BEST~!




봉삼효능 BEST~!


봉삼효능 BEST~!


여러가지 다양한 삼의 종류 중 죽은 사람도 살린다는 가장 좋다하는 봉삼은 산삼과 같이  원기회복에 뛰어나고 정신을 맑게하며 면역력을 길러주고 항암작용과 소염작용이 뛰어나 옛부터 귀한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져왔는데요 오늘은 몸에 좋은 다양한 봉삼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봐요~!


봉삼효능 BEST~!


맛이 짜고 쓴 봉삼은 독이 없고 찬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봉삼효능으로 우리 몸에 풍부한 산소를 공급해주어 각종 성인병은 물론 아토피와 습진, 트러블과 같은 피부질환, 암 등의 난치병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봉삼효능 BEST~!


손을 쓸 수 없는 불치병도 낫게한다는 봉삼효능이 옛부터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다양한 암을 낫게했다는 여러 사례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어 암을 이기는 약재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산삼보다 더 큰 효과가 있다 발표된바도 있어요.


봉삼효능 BEST~!


다량의 게르마늄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봉삼효능으로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 각종 암을 예방하고 양질의 산소를 몸으로 많이 공급해주는것은 물론 헬리코박터균을 없애 장을 편하게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봉삼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봉삼효능 외에도 정력강화, 원기회복, 이담자용, 해열작용, 억균작용, 당뇨, 탈모, 혈압강하작용, 냉증, 근육통 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좋은 만병통치약이예요.


봉삼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봉삼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폴리스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10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9.08
복분자효능 집중분석~!  (0) 2014.09.03
백년초효능 BEST~!  (0) 2014.09.01
닭발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