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연근효능 BEST~!




연근효능 BEST~!


연근효능 BEST~!


다량의 뮤신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연근효능으로 상처나고 손상된 위벽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위산이 과다분비되어 발생할 수 있는 위궤양, 위염 다양한 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며 위점막을 강화시켜줘요.


연근효능 BEST~!


뿌리채소들이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레몬에는 비타민C가 무지 많이 함유되어있는데요 그와 맞먹을 비타민C양이 함유되어있어 스트레스와 과다업무, 피로감이 쌓인 몸을 진정시키켜주는 피로회복에 좋은 연근효능이 있어요.


연근효능 BEST~!


모세혈관의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산소결립증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가 뛰어난 연근효능이 있어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요.


연근효능 BEST~!


해독작용이 뛰어난 연근효능이 있어요. 평소 흡연과 음주를 자주 하는분들은 몸에 쌓인 술독과 니코틴 제거에 도움을 주어 해독작용을 시켜주어 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간기능강화에 효과가 뛰어나요.


연근효능 BEST~!


심신안정에 효과가 뛰어난 연근효능이 있어요. 특히 스트레스와 신경과민으로 인해 생긴 불면증과 신경안정효과가 탁월해 연근을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아요.


연근효능 BEST~!


위에 소개된 연근효능 외에도 빈혈예방, 지혈작용, 설사, 충혈, 정력강화, 야뇨증, 폐질환, 각기 등에 효과가 뛰어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발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8.29
황칠나무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6
방풍나물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2
탱자효능 BEST~!  (0) 2014.08.20
산수유효능 BEST~!  (0) 2014.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