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뇨치료

혈당 낮추는 방법 BEST~!

 

 

혈당 낮추는 방법 BEST~!

 

혈당 낮추는 방법/당체크

 

오늘은 혈당 낮추는 방법으로 당뇨에좋은음식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혈당 낮추는 방법/당체크

 

상엽은 뽕나무잎으로 체내의 혈당을 떨어뜨려주는 여러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디옥시노지리마이신 성분은 쌀밥 섭취시 포도당으로 바뀌는 속도를 낮추어 당분이 혈액속으로 천천히 들어가도록 도와주며 당뇨병치료로 많이 사용되어 지고있는 음식으로 상엽을 꾸준히 복용하는 혈당 낮추는 방법이이 있어요.

 

혈당 낮추는 방법/당체크

 

맥문동은 혈당수치를 내려 당뇨에 도움이되는 당뇨에좋은음식으로 혈당수치가 갑자기 변화하는것을 예방해주는 맥문동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 또한 혈당 낮추는 방법으로 아주 효과적이예요. 당뇨 뿐 아니라 각종 기관지염, 원기회복, 변비..등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혈당 낮추는 방법/당체크

 

차가버섯의 이노시톨 성분은 혈당수치를 정상으로 유지시켜주고 인슐린분비 또한 정상적으로 해주어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차가ㅓ섯을 꾸준히 복용하시는 것 또한 혈당 낮추는 방법으로 효과적이예요.

 

혈당 낮추는 방법/당체크

 

마는 인슐린분비를 촉진시켜주며 당뇨환자들의 영양을 보충해주고 갈증해소 및 혈당조절을 해주는 음식으로 마를 장기복용하면 당뇨병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되는 혈당 낮추는 방법이예요.

 

 

이외에 혈당을 낮추는 방법으로 당뇨에좋은음식들로는 죽순, 마늘, 양파, 토마토, 둥글레, 고추, 돼지감자, 깻잎, 우엉, 부추, 미나리, 브로콜리, 호박, 옥수수, 메밀, 녹두, 더덕, 다시마, 연근..등이 있어요.

 

 

 


 

 



'당뇨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감자효능 BEST~!  (0) 2013.07.18
여주의 효능│당뇨에좋은음식~!  (0) 2013.05.08
뽕잎차효능│당뇨에 특효~!  (0) 2013.04.29
당뇨 초기증상 집중분석~!  (2) 2013.04.24
당뇨에좋은음식 BEST~!  (2) 201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