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호박즙의효능 BEST~!




호박즙의효능 BEST~!


호박즙의효능 BEST~!


면역력강화에 효과가 뛰어난 호박즙의효능이 있어요. 추운 겨울철이나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 노출되기 쉬운 감기부터 여러 잔변치레들을 예방하는데 아주 도움이되는데요 이는 호박즙이 함유하고 있는 다량의 베타카로틴성분때문으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건강한 몸 유지에 좋아요.


호박즙의효능 BEST~!


식이섬유와 미네랄성분 등이 다량 함유된 호박즙의효능으로 체내의 각종 노폐물배출을 도와 피부미용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또한 다양한 비타민의 함유량으로 피부탄력을 높이고 윤택하게하며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아주 좋아요.


호박즙의효능 BEST~!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여러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호박즙의효능으로 다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성분 등이 함유되어있어 체내의 신진대사를 돕고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지게하여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좋아요.


호박즙의효능 BEST~!


대표적인 호박즙의효능으로 이뇨작용 촉진작용이 있지요. 평소 소변을 잘 보시못하거나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은 느낌이 자주 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데요 호박즙에는 항이뇨호르몬 분비 억제효능이 뛰어나기때문에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체내의 노폐물배출에 아주 도움이되며 이로인해 부종예방 및 완화에도 효과적이예요.


호박즙의효능 BEST~!


이 외에도 호박의 비타민A성분으로 인해 야맹증, 안구건강에 좋고 유해한 콜레스테롤 & 나트륨배출을 도와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뇌졸증..등 예방에 도움이되며 항암작용, 변비해소 및 장건강강화, 위건강에 효과적인 호박즙의효능이 있어요.


호박즙의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호박즙의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0) 2014.04.11
명이나물의효능 BEST~!  (0) 2014.04.10
양상추효능 BEST~!  (0) 2014.04.08
닭발의효능 BEST~!  (0) 2014.04.04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0) 2014.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