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옛부터 도꼬마리(창이자)느 축농증과 비염에 특효약이라하여 민간과 한방에서 사용되어져왔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찾는데요 도꼬마리 씨를 잘 건조시켜 가루로 빻아 물에 희석해 콧속을 씻거나 양치를 하면 좋고 도꼬마리의 잎과 줄기를 달인 물을 지속적으로 섭취시 콧물을 멎게하는 축농증에좋은음식으로 아주 도움이되요.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폐를 포함한 우리 몸의 모든 기관지의 기능을 강화시켜주고 비염과 축농증으로 인해 꽉막힌 코를 시원하게 뚫어주는데 도움이되는 축농증에좋은음식으로 신이화 즉, 목련꽃봉우리가 있는데요 신이화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체내의 차가운기운을 몸 밖으로 내보내며 콧물을 멎게하고 발열, 오한, 진통, 두통 등을 완화시켜줘요.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유근피는 느릅나무 껍질로 부작용이 없고 향균작용이 탁월하며 결핵균과 대장균에 살균작용 또한 도와주며 비염은 물론 축농증에좋은음식으로 옛부터 코나무라 불리우며 한방과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되었으며 지금까지도 많이 찾아요.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다양한 코질환으로 코가 꽉 막혔을 경우 삼백초잎을 양쪽 콧구멍에 번갈아가면서 넣어주면 답답하게 막혀있는 코가 뻥 뚫리는 효과가있으며 옛부터 축농증에좋은음식으로 삼백초잎을 달여 먹었어요.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중대가리풀 즉, 아불식초는 매운맛을 지니고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막힌 기운을 개선시키는데 좋고 특히 코건강을 강화시키고 회복시키는데 아주 뛰어난 효과가 있어 아불식초를 잘 말린후 콧속에 넣고 있으면 재채기를 동반해 콧물이 밖으로 나와 콧속을 시원하게하고 답답함을 없애는 축농증에좋은음식으로 좋아요.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축농증에좋은음식 외에도 수세미, 어성초, 도라지, 탱자열매, 솔잎, 참외꼭지 등이 있어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0) 2014.09.22
곰보배추효능 BEST~!  (0) 2014.09.17
비염에 좋은 운동 BEST~!  (0) 2014.09.16
마가목효능 Best~!  (0) 2014.09.09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