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케일효능 BEST~!




케일효능 BEST~!


케일효능 BEST~!


평소 어지럼증 또는 빈혈로 고생하신분들은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주면 도움이되는데요 케일효능으로 이러한 증상을 예방 및 완화시킬 수 있어용. 케일에는 철분 함유량이 높아 빈혈증상이 심한분들에게 적극 추처하며 또한 여성분들의 경우 한달에 한번 생리로 인해 철분손실이 큰데요 평소 케일과 같이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챙겨드세요.


케일효능 BEST~!


골다공증에 좋은 케일효능이 있는데요 나이가 많은 분들 혹은 평소 뼈가 약한 분들은 케일은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우유보다 칼슘 함유량이 높아 뼈를 튼튼하게 하며 뼈건강은 물론 골다공증과 같은 각종 뼈질환을 예방에 도움이되요.


케일효능 BEST~!


노화의 주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활성산소! 케일효능으로 케일이 함유하고있는 멜라토닌성분이 체내의 유해한  이 활성산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하여 자주 섭취해주면 노화예방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케일효능 BEST~!


혈관내에 쌓인 유해한 콜레스테롤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케일효능이 있어 혈을 맑게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 나가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케일효능 BEST~!


케일효능으로 항암효과가 뛰어난데요 다량의 베타카로틴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암세포증식을 막아줌으로 각종 암을 예방할 수 있고 풍부한 비타민성분으로 인해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케일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케일효능 외에도 흡연하시는분들의 체내에 쌓인 니코틴해독에 도움이되며 비타민A 함유량이 높아 눈을 건강하게하고 시력을 보호하는데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레 효능 집중분석~!  (0) 2014.10.02
명일엽 효능 집중분석~!  (0) 2014.09.30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24
눈떨림현상 BEST~!  (0) 2014.09.23
후박나무효능 BEST~!  (0) 2014.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