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두충나무효능 BEST~!




두충나무효능 BEST~!


두충나무효능 BEST~!


두충나무는 간장 & 신장에 좋은 약재로 두 장기들이 주관하는 근육과 골격을 건강하고 튼튼히 강화시켜주는데 뛰어나 불로장수 약효가 있다고 옛문헌에 기록된 바 있으며 한방에서는 두충나무효능으로 심신에 활력을 복돋아주고 상쾌하게 하며 기억력감퇴, 심장변, 간장병, 고혈압, 정력강화 등에 좋아 옛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특히 간에 좋다하는 두충나무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두충나무효능 BEST~!


평소 고혈압으로 고생하는분들에게 좋은 두충나무효능이 있는데요 두충나무는 뛰어난 혈압강하작용으로 고혈압에 좋은 최고의 약차라고도 불리며 일반 혈압강하제를 복용시 나타날 수 있는 어지럼증과 위장장애 등과 같은 부작용 염려도 없어요.


두충나무효능 BEST~!


하체가 약하고 신경통과 요통이 잦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뛰어난 두충나무효능이 있으며 두충나무는 뼈 & 근육을 강화시켜주고 피곤이 누적되어지친 심신을 진정시켜주며 평하게해주고 뼈 & 관절이 시리고 저린 통증을 완화시켜주는데 아주 좋아요. 또한 나이들어 노화되어가는 관절 및 골조직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퇴행성관절염 에 아주 도움이되요.


두충나무효능 BEST~!

평소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두추나무효능이 있어요. 이는 두충나무가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과체중 혹은 비만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으로 다이어트에 아주 도움이되요.

두충나무효능 BEST~!

이 외에도 신장 & 간장에 효과적이며 손상되고 저하된 간기능을 회복시켜주는데 탁월한 두충나무효능이 있어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헛개나무끓이는법 BEST~!  (0) 2014.07.03
간에 좋은 차 집중분석~!  (0) 2014.05.22
간해독에 좋은 음식 집중분석~!  (0) 2014.04.30
간에좋은약초 BEST~!  (0) 2014.04.23
오리나무효능 BEST~!  (0) 201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