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간암, 간경화, 간위..등과 같은 간질환, 백혈병..등에 아주 효과가 뛰어난 벌나무의효능이 있으며 간기능에좋은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약재이기도해요. 벌나무는 단풍나무과의 낙엽교목이며 봉목, 산청목이라고도 불려요. 벌나무는 그 맛이 담백하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청혈제 & 이수제라고도 하며 독성이 없어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어떤 체질이든 복용해도 좋은 간기능에좋은음식이예요. 오늘은 이러한 간기능에좋은음식인 벌나무의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간기능에좋은식품이라 소개를 했는데요 대표적인 벌나무의효능으로 간기능강화가 있어요. 평소 알콜섭취가 잦아 간기능 저하 및 간손상이 있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으며 간의 온도를 정상으로 회복시켜 주는 간기능에좋은음식이니 꾸준히 복용하면 아주 효과적이예요.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몸이 붓는 증상 즉, 부종에도 아주 효과적인 벌나무의효능이 있으며 손발저림증상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벌나무효능이 있는데 꾸준히 복용하시면 손발저림증상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또한 벌나무의효능으로 대표적인 간기능강화에 이어 백혈병에좋은음식으로 아주 잘 알려져 있어요. 백혈구에 발생된 암을 백혈병이라고 하는데 벌나무를 잘 달여 복용해주면 백혈병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며 벌나무로인해 백혈병이 완치된 사례들 또한 많아요.

 

벌나무의효능│간기능에좋은음식

 

이 외에 벌나무효능으로 알레르기완화, 진정작용, 불면증예방 및 치료..등이 있어요.

이상으로 간기능에좋은음식인 벌나무의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숙취해소음료 BEST!  (0) 2013.03.07
모과차 효능│피로회복에좋은차  (0) 2013.03.06
간암에좋은음식 BEST~!  (0) 2013.02.27
헛개나무효능│간에좋은음식  (0) 2013.02.25
간경화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3.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