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우슬초는 쇠무릎풀, 백배..라고도 불리며 우슬초는 쓰고 달며 독이없고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요. 관절염에좋은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우슬초는 특히 뿌리에 많은 효능들이 집중되어 있어요. 오늘은 관절염에좋은음식뿐아니라 각종 성인병에좋은음식인 우슬뿌리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관절염에좋은음식인 쇠무릎풀 즉, 우슬뿌리는 골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풍습성관절렴,,등에 아주 탁월한 우슬뿌리효능이 있으며 근육에 긴장이 풀려 힘이 없고 물건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몸을 지탱하지 못하며 점점 기육이 위축되어 움직일 수 없는 각기병에도 효과가 있어요. 또한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관절염에좋은음식인 우슬뿌리효능으로는 뼈마디마디가 저리고 아프며 붓거나 마비증상이 있고 팔 & 다리 운동장애가 있는 경우, 무릎(관절통) 통증으로 제대로 굽히지도 펴지도 못하는 경우 아주 좋은 효혐이 있어요.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또다른 관절염에좋은음식인 쇠무릎풀효능/우슬뿌리효능으로 근골계통예방 및 치료와 골수를 채워주고 머리카락이 희어짐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으며 남성의 정력에도 아주 좋은 효능이 있어요. 또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어혈을 없애주는 우슬뿌리효능이 있구요 종기, 부스럼, 타박상부위에도 우슬뿌리를 사용하면 효과가 뛰어나요.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우슬뿌리효능으로 특히 여자들에게는 생리통을 완화시켜주고 월경을 통하게하며 생리불순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산후복통, 산후자궁무력증, 자궁출혈..등에도 아주 좋은 효과가 있어요. 그러나 자궁수축작용이 강하고 오래전에는 낙태약으로 쓰였던 우슬초(쇠무릎풀)은 임산부들이 절대로 복용해서는 안되다는것 주의하세요!

 

우슬뿌리효능│관절염에좋은음식! 

 

이 외에도 우슬뿌리 효능(쇠무릎효능)으로는 요도결석, 중풍, 복수증상, 이뇨작용, 야뇨증치료, 요통, 기력회복, 간과 신장..등에도 아주 좋은 효능이 있어요.

이상으로 관절염에좋은음식인 우슬뿌리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