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에는 이눌린이라고하는 다당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간에 쌓인 독을 해독하고 피를 맑게하며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당분 & 지질 흡수를 늦춰주어 혈당이 올라가는것을 막아주어 당뇨병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탁월한 우엉효능이 있어요. 당뇨병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 우엉 30g을 채썰어 달인 물을 1일 3회 식후에 복용해주면 좋아요.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식이섬유가 풍부한 우엉효능으로 장내의 박테리아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장을 자극하여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해주므로 변비에 탁월한효과가 있어요.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에는 칼슘과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에도 도움이되며 조혈작용도 탁월해 빈혈예방 및 노화방지에 아주 효과적인 우엉효능이 있어요.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우엉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혈압을 내리는 효과가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등과 같은 각종 성인병예방에 좋으며 우엉의 올리고당 성분은 체중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고 저칼로리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우엉효능이 있어요.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필수아미노산 , 아르기닌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우엉은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며 뇌를 튼튼하게하고 체력을 강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우엉효능이 있어요.

 

우엉효능 제대로알기~!

 

이 외에도 몸에 이로운 우엉효능으로 생리불순과 생리통에 효과적이며 간기능을 회복시키고 간건강을 강화시켜주며 숙취해소에 탁월하고 면역력강화, 방광염, 습진, 두드러기..등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마늘효능│생마늘보다10배이상의효능~!  (0) 2013.06.20
율무효능 집중분석~!  (0) 2013.06.18
양배추즙의효능 BEST~!  (2) 2013.06.17
엉겅퀴 효능 BEST~!  (0) 2013.06.14
동충하초효능 집중분석~!  (0) 201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