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해삼 효능 BEST~!



해삼 효능 BEST~!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해삼~!

엄청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우리 몸에도 좋고 맛도좋은~!

오늘은 해삼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1. 관절건강

다량의 황산콘드로이틴성분이 해삼 연골에 함유되어있는데 이 성분은 관절연골에 영양을 공급해주는것은 물론 탄력을 증가시켜주어 꾸준히 섭취해주면 관절건강에 도움이되는 해삼 효능이 있어요~!




2. 뼈건강

칼슘과 인성분이 다량 함유된 해삼 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뼈건강에 도움이되며 해삼에는 철과 단백질 또한 풍부헤 성장기의 어린아이들 성장발육에도 큰 도움이된다고해요~!



3. 혈액정화

알칼리성인 해삼 효능으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해주고 혈액을 깨끗이 정화시켜주는데 도움이되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는 해삼 효능이 있어요~!




4. 빈혈예방

위에서 소개했듯 철분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해삼 효능으로 평소 어지러움증이나 빈혈로 고생하신다면 해삼을 꾸준히 섭취해보세요~ 빈혈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5. 체중감량

해삼은 100g/15kcal로 열량이 매우 낮고 소화가 잘되어 체중감량시 도움이되는 식품인데요~

다량의 단백질과 무기질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체중감량시 결핍될 수 있는 영양소도 보충해주는 해삼 효능이 있으니 걱정이 없다는것~!




6. 항암작용

다량의 홀로테인성분을 함유하고있는 해삼 효능으로 혈전생성을 막고 채내의 유해한 균을 없애며 특히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데 도움이된다고해요~!



7. 피부미용

콘드로이틴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해삼의 연골을 꾸준히 섭취시 채내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해삼 효능이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데 도움이된다고해요~!




이상으로 바다의 인삼 해삼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간양파즙 효능 BEST~!  (0) 2018.06.04
명월초 효능 BEST~!  (0) 2018.05.28
치커리 효능 BEST~!  (0) 2018.05.23
뽕잎가루효능 BEST~!  (0) 2018.05.18
연잎차 효능 BEST~!!  (0) 2018.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