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관절 & 골절통증들은 차가운 기온 및 습한 날씨로인해 더욱 심해지는데요 항상 보온에 신경을쓰고 규칙적인고 꾸준한 운동으로 통증관리와 뼈를 강화시켜주어야해요. 오늘은 골절에좋은음식 몇가지를 알아볼게요~!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두충은 두충나무 껍질을 잘 건조시킨것으로 맛이 달고 매우며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두충은 옛부터 간 & 신을 보하고 뼈화 힘줄을 강화시켜준다하여 민간에서도 많이 사용되어져 왔으며 간신이 허해 무릎, 허리, 어깨..등 힘이없을때 처방되는 골절에좋은음식이예요.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우슬은 쇠무릎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맛이 쓰고 시며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요. 우슬은 간장 & 신장을 강화시켜주고 혈약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어혈을 풀고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관절염은 물론 허리, 다리, 어깨..등이 아프고 무력하며 저린데에 아주 효과적인 골절에좋은음식이며 여성들의 생리불순, 산후복통, 냉대하..등 부인병에도 탁월해요.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홍화씨는 뼈에좋은음식/골절에좋은음식이라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으며 특히 골절에좋은음식으로 대표적이예요. 홍화씨는 다치고 부러진 뼈를 빠르게 붙여주며 튼튼하게 회복시켜주는 효능이 탁월한데요 홍화씨의 백금성분이 골절부위의 양 & 음전기를 활발하게 만들어 백혈구를 모아 뼈를 빨리 회복시키는 작용이 이뤄지기때문이예요.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이 외에 골절/뼈에좋은음식으로 오가피, 율무, 우유, 모과, 견과류..등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주세요. 이상으로 골절에좋은음식에 재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0) 2013.05.23
갈대뿌리효능 제대로알기~!  (4) 2013.05.22
어지럼증원인 집중분석~!  (0) 2013.05.16
우엉차효능 BEST~!  (3) 2013.05.15
시금치효능 BEST~!  (0) 2013.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