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돌미나리 효능 BEST~!




돌미나리 효능 BEST~!


돌미나리 효능 BEST~!


알칼리성 식품으로 알려진 돌미나리 효능으로 비타민A & C성분과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체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시켜주는데 큰 효과가 있어요.


돌미나리 효능 BEST~!


평소 고혈압으로 고생하는분들에게 좋은 돌미나리 효능으로 혈압이 상승된것을 정상으로 낮춰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특히 고혈압이신분들은 음식조절을 잘 해야 하는데요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돌미나리와 같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식단을 조절해가며 먹으면 좋아요.


돌미나리 효능 BEST~!


관절염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효과가 뛰어난 돌미나리 효능이 있는데요 칼슘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뼈를 강화시켜주므로 평소 관절염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좋으며 나이가 들어 찾아오는 골다공증을 예방할때도 도움이되는것은 물론 성장기의 어린 아이들에게도 아주 좋아요.


돌미나리 효능 BEST~!


체내의 해독작용이 뛰어난 돌미나리 효능이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효능이기도 한데요. 돌미나리가 함유하고있는 여러 좋은 성분들이 몸 안의 유해한 중금속 &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작용을하며 간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도 뛰어나 평소 술을 자주 드신분들의 경우 술로인해 손상되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데 아주 도움이되요.


돌미나리 효능 BEST~!


수족냉증은 몸 안에서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아 생기는 질환으로 저림증이 함께 동반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돌미나리 효능으로 혈액을 맑게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수족냉증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이예요.


돌미나리 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돌미나리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사리효능 & 고사리채취시기!  (0) 2014.04.25
질경이효능 집중분석~!  (0) 2014.04.24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0) 2014.04.21
중이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4.18
샐러리 효능 BEST~!  (0) 201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