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밤의효능 집중분석~!




밤의효능 집중분석~!


밤의효능 집중분석~!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밤은 특히 겨울철 간식으로 별미인데요. 이렇게 맛있는 밤은 우리 몸에도 여러모러 도움이된다는 사리 알고계시나요? 오늘은 겨울철 영양간식 밤의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밤의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비타민C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밤의효능으로는 술을 먹은 후 체내의 알콜분해를 도와 숙취고통을 덜어주는 효과를 가졌으면 피로회복에 도움을주어 술안주로도 제격이며 술먹은 다음날 속이 편안함을 느낄거예요.


밤의효능 집중분석~!


몸에 좋은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칼륨성분이 풍부한 밤의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유해한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시키고 혈압강하작용을하여 고혈압과 같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밤의효능 집중분석~!


신장에좋은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신장기능 강화에 효과가 뛰어난 밤의효능이 있어요. 밤은 신장을 보하고 이뇨작용을 도와주는데 평소 신장이 안좋은 사람들은 밤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도움이되고 신우신염 등과 같은 각종 신장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밤의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카로티노이드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밤의효능으로는 각종 질병들로부터 예방할 수 있게 몸의 면역력을 길러주고 이 성분은 몸에 들어와 비타민A성분으로 전환이 되는데 많은분들이 알고있듯 비타민A성분은 시력을 보호하고 밝게하며 야맹증개선에 도움이되며 안구건강에 아주 좋아요.


밤의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밤의효능 외에도 밤에는 비타민C & 비타민B1를 풍부하게 함유하고있어 노화예방에 좋고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며 장거리를 이동할때 생길 수 있는 멀미완화에 좋고  다량의 단백질, 무기질, 탄수화물성분을 함유하고있어 근력강화에 효과적으로 성장기의 아이들과 하체강화가 필요한분들에게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추 효능 집중분석~!  (0) 2014.12.11
노니 효능 BEST~!  (0) 2014.12.09
감잎차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03
천년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02
깻잎효능 집중분석~!  (0) 2014.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