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스파라거스 효능이 있는데요 이는 다량의 아스파라긴산을 함유하고 있어 간기능을 강화시켜주며 특히 알콜 섭취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어 숙취해소에도 아주 도움이되는 음식이며 간기능이 회복되고 해독작용이 잘 이루어져 피로회복에도 큰 영향을 주어요.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피부미용에 효과가 뛰어난 대표적인 아스파라거스 효능이 있어요. 이는 비타민A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기 때문인데요 비타민A는 피부노화을 막는 효과뿐 아니라 피부를 말고 생기있게 해주며 탱탱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주므로 피부미인이 되고 싶으신 분들은 아스파라거스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비타민B1 & 비타민B2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아스파라거스 효능으로 혈관 내의 유해한 노폐물들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며 어혈을 없애 막힌 혈관을 깨끗케해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하여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천연 최음제라고 불릴만큼 성욕을 높여주고 성기능강화에 효과가 뛰어난 아스파라거스 효능이 있는데요 이는 페로몬성분과 비슷한 스테로이드함유량이 높아 체내의 호르몬분비를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인데요 중세 유럽에서는 신부와 수녀들이 섭취하면 안되는 금지 채소였다고도 전해지고 있어요.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다량의 글루타티온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아스파라거스 효능으로 항암작용이 아주 뛰어나요. 이 성분은 몸 속의 활성산소 및 각종 발암물질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암은 물론 각종 성인병 예방에 아주 도움이되요.


아스파라거스 효능 집중분석~!


이 외에도 체내의 인슐린분비를 도와 당수치를 내려주어 당뇨병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되며 다량의 섬유질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변비해소에 좋고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이뇨작용에 좋은 아스파라거스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샐러리 효능 BEST~!  (0) 2014.04.16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0) 2014.04.15
명이나물의효능 BEST~!  (0) 2014.04.10
호박즙의효능 BEST~!  (0) 2014.04.09
양상추효능 BEST~!  (0) 201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