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양상추효능 BEST~!




양상추효능 BEST~!


양상추효능 BEST~!


락투세린 & 라투신이라하는 알카로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양상추효능으로 신경안정효과가 뛰어나요. 그렇기때문에 평소 신경이 많이 예민해져있다던가 불면증때문에 고생하는분들은 양상추를 지속적으로 섭츼해주면 신경안정으로인해 불면증해소에도 도움이되요.


양상추효능 BEST~!


양상추의 대부분이 수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도와 오래도록 변비로 고생한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뛰어난 변비해소 및 숙변제거에 좋은 양상추효능이 있어요.


양상추효능 BEST~!


마그네슘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양상추효능으로 체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해주고 혈액을 보충해주며 어혈을 없애 혈액순환을 도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양상추효능 BEST~!


뼈를 강화시키고 뼈건강에 좋은 카로틴 &콜라겐성분의 합성을 돕는 비타민C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양상추~! 양상추를 지속적으로 섭취시 골다공증을 예방하며 뼈를 튼튼하게해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필요한 음식이며 체내의 각종 세포 및 근육조직 또한 강화시켜주는 양상추효능도 있어요.


양상추효능 BEST~!


이 외에도 양상추의 풍부한 철분함유량으로인해 조혈작용을 이뤄 빈혈예방에 좋으며 저칼로리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고 강한 항산화작용이 있어 면역력강화 및 노화방지에 아주 뛰어난 양상추효능이 있어요.


양상추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양상추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이나물의효능 BEST~!  (0) 2014.04.10
호박즙의효능 BEST~!  (0) 2014.04.09
닭발의효능 BEST~!  (0) 2014.04.04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0) 2014.03.27
취나물 효능 BEST~!  (0) 2014.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