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칡즙의효능 BEST~!




칡즙의효능 BEST~!


칡즙의효능 BEST~!


다량의 카네킨성분을 함유한 칡즙의효능으로는 간기능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손상된것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작용이 탁월하여 음주시 체내의 아세트알데히드 성분을 분해시켜주어 숙취해소에 아주 좋아요.


칡즙의효능 BEST~!


칡즙의효능 중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갱년기장애 완화는 많이 알려져 있어 중년의 여성분들에게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여성호르몬 즉 에스트로겐 함류량이 높아 지속적으로 섭취시 폐경을 늦추고 각종 갱년기증상들을 개선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칡즙의효능 BEST~!


폴리페놀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칡즙의효능으로는 테내의 중금속을 해독시키는 작용이 뛰어난데요 지속적으로 칡즙을 섭취시 몸 속의 유해한 금속물질들과 결합해 배변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효과적이예요.


칡즙의효능 BEST~!


나이가 들어 노화되어져 약해진 뼈를 단단하게해주어 골다공증 예방에 아주 좋은 칡즙의효능이 있는데요 칡즙에는다이제드인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칼슘성분이 체내에 흡수가 잘되도록 도와주는 역활도해요.


칡즙의효능 BEST~!


탄수화물, 비타민C & 무기질 등의 필요 영양소들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알칼리성식품 칡즙의효능으로는 꾸준히 섭취시 체내의 원활한 신진대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토피, 두드러기, 습진, 알레르기성 피부염, 여드름 등과 같은 다양한 피부질환을 완화시켜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아요.


칡즙의효능 BEST~!


위에 소개되어진 칡즙의효능 외에도 혈액순환을 도와 수족냉증, 손발저림증, 뇌졸증, 고지혈증, 고혈압, 동맥경화 등과 같은 다양한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며 혈당조절을 해주어 당뇨병에도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