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간에좋은과일 BEST~!

 

 

 

간에좋은과일 BEST~!

 

간에좋은과일 BEST~!

 

신진대사를 다스리는 간은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기관이며 간이 건강해야 몸 전체가 건강하다는것!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오늘은 간에좋은과일 Best~!에 관한 글을 간단하게 알아볼텐데요 간에좋은과일/음식/야채들은 간기능도움에 효과적이며 단백질 & 비타민..등 몸에 좋은 각종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아주 좋아요.

 

간에좋은과일 BEST~!

 

사과에는 비타민C와 펙틴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은 간해독 즉, 간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주며 간기능강화 및 원활하게 해주어 간건강을 유지할 수 있어 간에좋은과일이예요.. 이 외에도 사과는 변비, 노화예방, 함암효과..등에도 아주 좋아요.

 

간에좋은과일 BEST~!

 

새콤달콤 맛있는 감귤에는 비타민C, 비타민Q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특히 혈관질환에 아주 효과가 좋아 간기능은 물론 각종 간질환예방 및 치료에 탁월한 간에좋은과일이라 할 수 있구요, 기관지질환 및 피부미용..등에도 아주 좋은 과일이예요.

 

간에좋은과일 BEST~!

 

간에좋은과일중 복숭아가 있는데 복숭아에는 비타민B, 비타민C, 펙틴..등 다양한 항상황물질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간건강은 물론 폐와 장에도 좋은 과일이며 암예방 및 치료에도 아주 탁월한 과일로 꾸준히 섭취하시면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실 수 있어요.

 

간에좋은과일 BEST~!

 

달고 시원한 수박에는 리놀렌산, 아르니킨, 시크롤린..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수박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간건강완화 및 강화되는것을 느낄 수 있는 간에좋은과일이예요. 또한 수박은 심장과 배뇨기관에도 아주 효능이 뛰어난 과일이예요.

이 외에도 간에 좋은 과일들로 감, 배..등이 있어요.

 


 이상으로 간에좋은과일 BEST~!에 관한 글을 마쳐요~!